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12일 개강

  • 좋아요 0
  • 2019.01.11 15:59
  • 조회 2119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018학년도 수능은 학생부 위주의 수시 모집 인원이 최대 수준이고 영어 절대평가 시행, 학생부 종합전형 선발 비중 증가 등 지난해에 비해 입시제도가 상당 부분 바뀔 전망이다. 비단 올해 수능 뿐 아니라 매년 수능과 전형이 바뀌고 있어 수능을 준비하는 재학생들이나 재수생들의 부담은 가중되고 있는게 현실이다.

따라서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지 못하고 재수를 선택한 수험생들의 경우 시간 낭비 없이 철저한 관리 속에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기숙학원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성학원 본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이 12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은 ‘교육은 사업이 아니라 책임이다’ 라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매년 변화하는 수능에 대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철저한 학생관리와 더불어 우수한 강사진, 호텔급 시설을 갖추고 서울대의치대반, 연고대프리미엄반, 엘리트반으로 나누어진 재수정규반을 진행한다.

재수정규반은 국, 영, 수 학과담임과 생활담임, 심야사감제를 통한 철저한 학생관리를 자랑한다. 더불어 학생의 성향과 성격, 학습습관 등을 파악해 그에 맞는 개인별 학습 상담 실시와 학생 각각의 성적과 눈높이에 맞는 개별학습이 이루어진다.

또한 수시에 대비하는 논술 수업도 재수정규반 커리큘럼에 포함되어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따라 필요한 부분을 대비할 수 있고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분석한 최신 입시정보 및 진학 지도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여 성적 관련 개별상담, 진학지도로 수석 합격자 및 고득점 합격자를 다수 배출하고 있다.

대성학력개발연구소 관계자는 “기존 실력에 미치지 못한 성적이 나왔거나 과목별 편차가 큰 경우 재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힘들고 어려운 재수를 결심한 만큼 1년이라는 재수생활을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 성패가 갈릴 수 있다”고 전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의 원서접수는 방문 또는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