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즈 논술학원, 서울교대면접 파이널 강좌 개강

  • 좋아요 0
  • 2019.01.11 16:01
  • 조회 2853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서울교대면접, 교대면접 시행대학 중 면접 실질 반영 비중 가장 높아

대치동 논술학원 아토즈논술은 2018학년도 정시를 위한 서울교대면접 파이널 강좌를 개강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교대 면접은 1월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시행되며, 작년과 달리 1차 합격자 대상으로 면접전형이 시행된다. 제시문이 포함된 심층면접, 인성면접을 출제하고 있어 이에 대한 대비가 중요한 학교이다. 

아토즈논술의 이번 서울교대면접은 김윤환, 이채린 원장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며, 교대면접 전문 팀의 개별적인 면접 시뮬레이션이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그동안 대치동 교대면접학원으로서 우수한 성과를 만들어낸 아토즈논술 교대팀은 이번에도 각 대학별 맞춤식 전략을 통해 학생들의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한편 아토즈논술에서는 이번 서울교대면접을 비롯해 2018학년도 교대정시면접을 시행하는 모든 교대면접 수업이 개설된다. 경인교대면접, 춘천교대면접, 청주교대면접, 전주교대면접, 진주교대면접, 부산교대면접 등을 대비하기 위한 개별적인 파이널 수업이 모두 개설된다. 이번 교대면접에서는 최근 3년간 합격자들의 면접변별력 포인트를 심층분석하며, 개별 시뮬레이션을 통해 최적의 연습과정을 마련했다.

아토즈 논술의 김윤환 원장은 " 매년 교대면접을 선도해온 아토즈논술에서는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교대 파이널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며 " 아직 마무리되지 않은 2018학년도 정시에서 최선의 결과를 얻는데 이번 강좌와 프로그램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