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내가 게임을 하는 이유

  • 평점 9.0점 / 1명
  • 2021.05.26 11:13
  • 조회 905
  • 신고

내가 게임을 하는 이유

 

게임은 규칙을 정해 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이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친구들이랑 하고 혼자서 하기도 한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게임을 하거나 친구들에게 잘 보일려고 게임을 하는 친구들이 있다.

그래서 내가 게임을 하는 이유는 첫번째 ,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이다. 왜냐하면 요즘 수학이 많이 어려워 스트레스가 쌓이고 내가 되는 데로 하지 못해서 가끔 화를 낼때가 있다. 그래서 게임을 통해서 나는 스트레스를 푼다.
두번째 ,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게임을 한다. 그 까닭은 친구들과 만날때 게임 이야기를 하면 친구도 재밌게 이야기 하고 나도 이야기에 빠져 들어서 시간 가는 줄을 모르게 된다. 요즘 친구들은 게임을 한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나가지 못하니 게임을 한다. 그러면서 친구들과 게임을 하면서 학교에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다 말 할 수 있다.
세번째 , 게임에서 나오는 캐릭터( 챔피언 )을 얻기 위해서 게임을 한다. 게임에서 나오는 캐릭터가 나오면 만족감을 얻고 그 게임에 관심을 기울리게 된다. 친구가 캐릭터를 얻으면 나도 캐릭터를 얻기 위해 게임을 한다. 캐릭터를 얻으면 친구들에게 이야기 하면 " 와! 좋겠다! "라는 말을 들으면 나는 기분이 좋아진다. 얻은 캐릭터로 게임 레벨을 올릴 수 도 있다. 그래서 캐릭터도 얻을 려고 게임을 한다.
네번째 , 나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 게임을 한다. 게임을 하면서 나는 나의 레벨을 올릴 려고 한다. 그러면서 목표도 생기고 그것을 달성 하기 위해서 게임을 하게 된다. 레벨을 올리면 친구들에게 잘 보일 수있다. 그래서 나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 게임을 한다.

나는 이런 이유로 게임을 한다. 게임은 나의 공부를 방해 하고 잠을 못 자게 하거나 중독성으로 현실세계와 게임세계를 구별하지 못하는 게임의 단점이 있다. 하지만 게임은 단점만 있는 것이 아니고 장점도 많다. 그러므로 게임은 나에게 필요한 것이자 취미이다.

첨삭지도